신형 디아마나DF 일냈다!

파워히터들에게 현존하는 최고의 샤프트는? 디아마나DF 샤프트 파헤쳐보기!

2018. 10. 29 | 조회수 : 1,917 | Edited by Bill
페이스북 공유하기

파워히터들에게 현존하는 최고의 샤프트는? 디아마나DF 샤프트 파헤쳐보기!

 

 

안녕하세요 오픈마켓사이트 버디찬스입니다. 요즘 엄청나게 각광받고 있는 한 샤프트가 있습니다. 바로 디아마나 DF 샤프트입니다. 4세대 디아마나 DF 시리즈. 비싼가격에 많은 분들이 놀라고, 구매하신분들은 그 성능에 놀란다고 여기저기서 듣게 되었습니다. 거기에 화이트 계열의 최신작으로 얼마전 타이거우즈 우승샤프트로 더욱 유명해졌습니다.

 


 

 

 

 

 

방향성에 포커스를 맞춰 팁 강성이 강한편이며 스윙스피드가 빠르신 파워히터 분들이 사용하면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샤프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른바 후드려패기를 받아주는 히터 샤프트의 전형적인 샤프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디아마나의 이전 세대부터 살펴보면 디아마나 화이트와 아히나 디아마나 W 까지 늘 상급자와 프로들 그리고 하드히터들에게 사랑받아온 샤프트입니다. 디아마나는 미츠비시레이온 사의 상급자 타겟 포지션을 겨냥한 라인업이라 볼 수 있는데, 디아마나를 선두로 후부키나 바사라 쿠로카게 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동시에 생산하고 있습니다.

 

 

 


 

 

 

 

 

우선 디아마나 DF 시리즈는 DIALEAD 피치섬유를 사용한 전달력이 매우 뛰어난 샤프트입니다. 일반카본섬유에 비해 에너지 전달력이 월등히 뛰어나 타구감에서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줍니다. 또한 붕소섬유를 통해 압착처리를 하여 높은 탄성 계수를 실현하였습니다.

 

 

 

디아마나 DF 샤프트는 이온플레이팅으로 마감되어 놀라운 고급스러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온플레이팅이란 샤프트를 진공관에 넣고 크롬이나 은빛 알로이 이온이 샤프트에 붙게하는 공법으로 과정이나 비용적으로는 비효율적이지만 완성도만큼에서는 따라올 수 없는 샤프트 공법입니다)

 

 

 


 

 

 

 

기존의 BF RF 시리즈에 비해 저 혹은 중 탄도의 성향과 저스핀의 성향을 동시에 보여주고 있습니다. 소위 꽃디아마나 화이트의 명성을 다시한번 제대로 보여주는 제품으로 하드 히터 골퍼들에게 어울리는 샤프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번 디아마나DF는 전세대 모델과 많이 비교됩니다. 바로 W 시리즈 입니다. W보다는 상단부분이 부드러운 편이고 실제로 스윙하였을 때 W보다는 끌고내려오는 느낌 전달력이 개선된 샤프트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극강의 비거리를 실현하였는가?

 

 

 

. 너무 다들 놀라워합니다. 늘어난 체공시간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여 훅을 두려워하는 분들에게 제격입니다. 맘놓고 스윙을 할 수 있게 만들어서 공을 모두 받아준다는 느낌이 비거리 향상에 까지 연결된다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물론 파워히터분들에게서 주로 보였던 반응이니 스윙어 스타일의 분들에게는 다른 느낌이 전달될 수 있는 점 참고바랍니다.

 

 

 

디아마나 DF 샤프트는 손맛이 아주 깔끔하며 프리미엄 샤프트의 끈적하고 찰진 타감보다는 아주 샤프하고 날카로운 칼 같은 타감을 자랑합니다. 공을 쳐냈을 때 정확성을 인식하기 매우 좋은 특유의 맛이 있다는 것입니다. 공이 맞아서 나가는 느낌은 깔끔한데 탄도가 낮아 샤프트의 탄성이나 탄력으로 치기보다는 야구방망이나 묵직한 회초리로 치는 듯한 느낌을 전달합니다.

 

 

 

, 다시말하면 저-중탄도 & 저스핀을 실행한 샤프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많은 분들이 좋아하신

 

디아마나 오리지널 화이트와

 

투어AD 9003

 

그란두라 리미티드블랙

 

프로젝트X T1100 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만큼 파워히터들을 위한 최고의 샤프트가 다시 등장했다고 칭찬이 자자합니다.

 

 

 

오히려 낮은 탄도를 제외하면 모든면에서 장점으로 부각될 수 있는 그런 샤프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추가적으로 팁이 부드러운 편이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만은 전 시리즈에 비해서 부드럽다는 것일뿐 절대적으로 다른 샤프트와 놓고봤을 때 결코 부드러운 팁은 아닌 거 같습니다.

 


 

 

디아마나 DF 샤프트는 스윙어들에게는 잘 맞을지 모르는 샤프트이지만 파워히터분들에게는 적극추천할만한 샤프트임은 분명합니다.

 

 

 

 

 

버디찬스에서는 디아마나 DF와 극강의 조합을 갖는 드라이버헤드가 무엇일까 고민해봤습니다. 그래서 관용성으로 올해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핑G400G400MAX 시리즈와의 조합을 추천드릴까 합니다. 전문피터들을 통해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자랑하는 버디찬스 내 판매자가 책임지고 극강의 파워히터들을 위한 드라이버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상품으로 이동합니다> 

 


 

 

 


 

 

객원 에디터
Bill

NICE SHOT

다른 게시글
버디찬스 10월 1주차 골프채 브랜드 순위

골프채 순위의 변화

버디찬스 10월 1주차 골프채 브랜드 순위

2018. 10. 05 | 조회수 : 1,390

휴고 보스? 우리가 아는 휴고보스?

휴고보스 골프웨어를 추천합니다.

휴고 보스? 우리가 아는 휴고보스?

2018. 07. 27 | 조회수 : 252

버디찬스 9월 1주채 골프채 브랜드 순위

골프채 순위의 변화

버디찬스 9월 1주채 골프채 브랜드 순위

2018. 09. 06 | 조회수 : 396

지포어(G/FORE) 골프모자를 추천합니다.

버디찬스 골프용품 추천

지포어(G/FORE) 골프모자를 추천합니다.

2018. 09. 13 | 조회수 : 388

브랜드

(0)
관심
판매자
(0)
판매
하기
판매자
세무안내
최근
본상품
0/0
맨위로